2022대학유학 교육산업대상 해외대학 진학결과 초중고유학 칼럼 감자유학 영어캠프 골든타임

감자유학

회사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MY감자| 커뮤니티
센터찾기 대표전화
견적요청 자료신청
간편문의
개인정보동의 [보기]
한양학원
오늘 본 프로그램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맨위로
생생서포터즈
감자리포터 리얼스토리

 세부 CELLA 셀라 수업 소개 - 2

2019-03-09  |  조회수 : 1,652  |  댓글수 : 0

 글쓴이 김선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라 어학원에서 이루어지는 수업들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해요.

우선 셀라 어학원에서는 일반 영어 수업인 POWER Speaking 수업의 경우 8개의 수업을, 시험 대비 수업에서는 총 9개의 수업을 받고 있어요.

저는 일반 영어에 해당하는 POWER Speaking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제가 듣고있는 POWER Speaking 수업을 기준으로 설명하자면, 수업은 아침 8시부터 오후 55분까지 총 10교시로 이뤄져 있어요.

이 중에 2시간은 자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Self Study 시간이고 나머지 8시간은 수업을 듣는 시간이에요.

수업은 한 수업에 45분씩이고 5분 쉬는 시간이 있어요.

저는 11 수업이 4, 그룹 수업이 4개인 POWER Speaking 4를 듣고 있는데요,

11 수업은 주로 Speaking, Reading, Listening, Writing 4개 수업 위주로 들어요.

하지만 셀라 어학원의 경우 수업의 변경이나 수업 내용, 진도를 개인 성향에 맞게 자율적으로 변경할 수 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수업을 선생님들에게 요구해서 수업할 수도 있어요.

다른 친구의 경우에는 다른 부분보다 Speaking 성적이 너무 낮고 스스로도 부족해서 다른 과목을 빼고 Speaking 수업 위주로 수업을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저 또한 중간에 Listening이 부족하다고 생각돼 2주 정도 Writing 수업을 빼고 Listening 수업을 2번 듣기도 했어요.


 

그룹 수업의 경우는 사진에도 볼 수 있듯이 Grammar, Discussion, Pronounciation 등의 수업이 있어요.

또한 그룹 별로 요구하는 레벨이 있어 본인의 수준에 맞게 자유롭게 신청하고 들을 수 있답니다.

그룹 수업에 요구하는 레벨이 아니라고 그 수업을 신청할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맞는 레벨을 들어야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너무 낮은 레벨로 가게 되면 모두 아는 내용이라 지루하고, 얻어가는게 없다고 느낄 수 있고 반대로 너무 높은 레벨로 가게 되면 45분동안 다들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하나도 이해하지 못하고 시간만 보내게 될 수도 있어요.


 

수업에서 사용되는 책들은 학원에 온 첫 주 월요일에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 후에 받을 수 있어요.

첫 날 받은 책으로 수업이 모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저 혼자서도 책 내용을 보고 선생님이랑도 이야기를 나눠보면서 첫 날 받은 책을 사용할지 아니면 변경할지 결정해요.

책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오피스에서 변경 가능해서 저도 여러 차례 책을 변경했어요!

레벨 테스트를 통해 1차적으로 책을 결정했지만 그래도 본인 레벨과 조금은 다를 수 있으니까요.

또한 매주 듣는 수업을 변경할 수 있는데, 그룹 수업의 경우 수업마다 사용하는 교재가 달라 그런 이유로 책을 변경하기도 했어요.



 

1 1 수업에 사용되는 Writing, Reading, Listening, Speaking에 해당하는 책들이 각각 하나씩 있고 그룹 수업은 수업에 따라 책을 사용하는 수업도 있고 사용하지 않는 수업도 있어요!

그룹 수업은 책을 사용하지 않고 선생님이 필기해주신 내용 위주로 공부하거나 준비해주신 프린트물 위주로 수업하는 경우도 많답니다.

또한 목요일이나 금요일과 같은 매주 끝에는 책 대신에 액티비티를 따로 준비해주시는 선생님도 많아요!


 

셀라에는 여러 필리핀인이신 선생님들이 계세요.

선생님마다 성향도 수업 스타일도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 맞는 선생님을 찾아 수업을 듣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셀라 어학원의 경우는 필리핀 선생님 뿐만 아니라 원어민 선생님도 1분 계세요.

그렇기 때문에 발음을 교정하고 싶은 학생들이 원어민 선생님의 수업을 많이 신청해서 듣고있답니다.

지금 계시는 원어민 선생님은 미국의 버지니아 출신이신데요, 저 또한 원어민 선생님의 발음 수업을 들으면서 발음을 교정하고 있어요!

원어민 선생님의 수업은 주로 매일 단어 하나와 Idiom 하나씩을 배우고 발음을 교정하는 식으로 이루어져요! 또한 매일매일 작문 과제가 있어서 Writing 실력을 늘릴 수도 있어요.

1월에 계셨던 원어민 선생님의 경우 오후에만 수업을 하셨는데, 이번달에 새로 오신 선생님은 오전 오후 모두 수업을 하셔서 지난달보다 원어민 수업의 수가 늘었답니다.

만약 필리핀에서 수업을 듣고 싶은데 원어민 수업도 필요한 경우에는 이 점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름
 패스워드
 
Comment  0
 
전체 서포터즈 목록보기 목록
김선아님 다른 후기보기

       1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