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대학 진학결과 초중고유학 칼럼 감자유학 영어캠프 골든타임

감자유학

회사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MY감자| 커뮤니티
센터찾기 대표전화
견적요청 자료신청
간편문의
개인정보동의 [보기]
오늘 본 프로그램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맨위로
HOME 다음커뮤니티다음 상담/수속후기
솔직 담백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상담/수속후기

[캐나다] ★친절하신 전혜원쌤 나에게 맞는 맞춤 상담수속후기

2019-10-06  |  조회수: 125

글쓴이 이연경

안녕하세요~

감자유학 분당서현점 전혜원쌤을 통해 캐나다 밴쿠버로 7개월의 어학연수를 가기로 한 27살 여자어른입니다J

 

 저는 우선,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취업해서 3년을 근무하다가 매번 마음속으로만 꿈꾸던 어학연수를 위해 퇴사했어요(올레!) 

대학시절 대학교를 통해 다녀온 캐나다 단기 어학연수가 항상 아쉬움으로 남았고, 전공이 영어는 아니지만 영어공부/회화에 대한 열정으로 빠르다면 빠르고, 늦었다면 늦은 나이에 캐나다 연수를 계획하게 됐죠.

 

 회사를 다니며, 인터넷 검색을 통해 다양한 유학원에서 온라인으로 상담하기도 하고, 주말에 개최되는 유학박람회를 다니며 여러 유학원과 어학원을 비교해가며 알아봤어요. 그러던 도중, 감자유학 전혜원 수석매니저님을 알게 되었고!! 쌤께서 제 회사 부근으로 와주셔서 인근 스터디룸에서 상담이 이루어졌어요!

 

 쌤께서는 제가 생각하는 앞으로의 진로가 무엇인지, 원하는 분야, 하고 싶은 것 등을 고려해서 여러 어학원들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퇴근 후 가서 늦게까지 상담이 진행되었는데도 불구하고ㅠㅠ) 이때는 사실!! 여러 유학원을 비교해가며 알아보는 중 이여서 쌤과의 상담 후에도 다른 유학원과 컨텍하여 알아보기도 하고 박람회도 1~2곳을 더 가보며 열심히 알아봤죠!

 

 하지만!!!! 전혜원 쌤만큼 디테일하고 저에게 맞는 플랜을 여러 방면으로 함께 고민해주셨던 분이 없었어요. 바로 전혜원쌤이 생각이 났고

그래서 확실하게 퇴사날짜를 픽스한 후에 다시 쌤께 연락을 드렸죠.(쌤만큼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여러 방면으로 같이 고민해주신 분이 없다고ㅠㅠ

제가 생각과 고민이 많은 편이라(사서 고생ㅠㅠ) 카톡과 방문상담(분당서현점)을 반복하며 연수를 계획하고 구체화하기 시작했어요.

무엇보다!! 제가 눈물, 콧물(?) 쏟으며 회사를 다니면서 번 돈으로 가려니 제한된 예산으로 계획해야 했고 최대한 합리적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싶었어요.

제가 고민하는 이런 부분을 쌤께서는 잘 헤아려주시고 제게 맞는 어학원과 기간 등을 추천해주셨어요. 처음에는 어학원3개월+코업 프로그램3개월 or 일반 어학원 수업 6~7개월을 고민하다가, 그래도 영어공부를 진득하게 하는 방향으로 결정했어요!

 

적지 않은 나이이기에!! 정말 올해 초부터 많은 고민과 갈등을 하다가, 후회 없이 다녀올 수 있겠다는 제 의지와 전혜원 쌤의 위로+걱정+도움 덕에 10/7부터 밴쿠버 EC에서 새로운 친구들,선생님들과 함께 하기 위해 바로 오늘!! 밴쿠버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이렇게 한자한자 써내려가고 있네용ㅎㅎ

 

 

 

 이름 입력
 패스워드
MENU TOP